#드론 사진#드론 비행 사진 습작. 왕초보 보드 론#2023년 영상 카즈 아 2022년 초경량 비행기 조종사 1종 자격증을 취득하고 그렇게 기다리던 드론을 구매했다.그런데~!!구입한 지 만 5번밖에 날지 못 했다..확실히 자격증을 취득할 때와 실제 드론을 날려때와는 전혀 별개였던 것 같다.마치 운전 면허 학원에서 코스만 주행하고 면허증을 취득한 것처럼 도로 주행에서는 왕초보 같은 나의 모습이었다.2022년은 몇번 없이 촬영 중에 습작 사진이 좀 남아 있다.흐린 날도 있었고 맑은 날도 있었지만 그래도 사진 몇장이 남아 있어 흔적을 남긴다고 올리자.
글, 사진 : 밍크
내가 살고 있는 노원구 중계동 당현천 주변 모습 개인 드론으로 처음 비행한 날이다.
내가 살고 있는 노원구 중계동 당현천 주변 모습 개인 드론으로 처음 비행한 날이다.
내가 살고 있는 노원구 중계동 당현천 주변 모습 개인 드론으로 처음 비행한 날이다.
상계중학교 교차로
상계중학교 교차로
노원순복음교회 가는 길
노원순복음교회 가는 길
상계중학교 교차로
상계중학교 교차로첫 비행을 위해 이륙한 순간..첫 비행을 위해 이륙한 순간..첫 비행을 위해 이륙하는 순간…첫 비행을 위해 이륙하는 순간…불암산 가끔 한 번씩 오르는 산이다.대학 전공과목 시간에도 한 번 올랐던 추억이 있다.불암산 가끔 한 번씩 오르는 산이다.대학 전공과목 시간에도 한 번 올랐던 추억이 있다.가운데 노란 건물이 중계동 롯데마트, 내가 가장 많이 가는 할인점가운데 노란 건물이 중계동 롯데마트, 내가 가장 많이 가는 할인점중계동상명중학교,상명초등학교중계동상명중학교,상명초등학교오른쪽은 상계동 한양아파트 그리고 작은 하천이 당현천오른쪽은 상계동 한양아파트 그리고 작은 하천이 당현천당현천을 가운데 두고 멀리 왼쪽으로 수락산 오른쪽이 불암산이다.당현천을 가운데 두고 멀리 왼쪽으로 수락산 오른쪽이 불암산이다.왼쪽은 상계동 상계중학교 오른쪽은 중계동 양지대림아파트 당현천을 두고 서로 경계에 있다.왼쪽은 상계동 상계중학교 오른쪽은 중계동 양지대림아파트 당현천을 두고 서로 경계에 있다.당현천에서 신나게 노는 아이들당현천에서 신나게 노는 아이들두번째 드론을 날린 광나루 비행장의 흐린 날씨가 다소 아쉬웠지만…두번째 드론을 날린 광나루 비행장의 흐린 날씨가 다소 아쉬웠지만…하늘에서 본 광나루 비행장하늘에서 본 광나루 비행장멀리 오른쪽에 워커힐이 보인다.멀리 오른쪽에 워커힐이 보인다.광나루시민공원에서 바라본 한강구리 쪽광나루시민공원에서 바라본 한강구리 쪽한강시민공원한강시민공원멀리 롯데월드타워가 보인다.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곳멀리 롯데월드타워가 보인다.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곳흐린 날씨가 아쉬웠지만…비행허가가 여기서 벗어나지 못해 접근할 수 없다.흐린 날씨가 아쉬웠지만…비행허가가 여기서 벗어나지 못해 접근할 수 없다.한강교 인근에서 광진교, 천호대교, 올림픽대교 잠실철교, 잠실대교가 보인다.한강교 인근에서 광진교, 천호대교, 올림픽대교 잠실철교, 잠실대교가 보인다.한강교 인근에서 광진교, 천호대교, 올림픽대교 잠실철교, 잠실대교가 보인다.세 번째 드론을 날린 양양 법수지 계곡세 번째 드론을 날린 양양 법수지 계곡네 번째 드론을 날린 양평 시골 마을네 번째 드론을 날린 양평 시골 마을제주도 애월항애월항의 작은 포구 풍경애월항의 작은 포구 풍경애월항에서 바라본 제주도 촌락과 해안애월항에서 바라본 제주도 촌락과 해안제주 여행 중 묵었던 숙박시설제주 여행 중 묵었던 숙박시설숙소하늘에서 바라본 한라산, 5월에 백록담을 올라갔구나.. 생각만해도 하하하~~~숙소하늘에서 바라본 한라산, 5월에 백록담을 올라갔구나.. 생각만해도 하하하~~~숙소하늘에서 바라본 한라산, 5월에 백록담을 올라갔구나.. 생각만해도 하하하~~~올레길 걷고 대포포구에서 잠시 휴식올레길 걷고 대포포구에서 잠시 휴식대포 포구대포 포구멀리 한라산이 보인다.멀리 한라산이 보인다.이렇게 보면 한 6번 정도 짬을 낸 것 같다.2022년은 뭔가 콘셉트도 없고 계획도 없이 무작정 비행을 했다.새롭게 맞이하는 2023년은 좀 더 계획적으로 비행하는 한 해를 만들어 보려고 한다.이제 초보자의 첫발을 내딛는 드론 비행 습작 사진이라 부끄럽다.내년에는 좀더 나아질거야…2022년 12월 31일 저녁이렇게 보면 한 6번 정도 짬을 낸 것 같다.2022년은 뭔가 콘셉트도 없고 계획도 없이 무작정 비행을 했다.새롭게 맞이하는 2023년은 좀 더 계획적으로 비행하는 한 해를 만들어 보려고 한다.이제 초보자의 첫발을 내딛는 드론 비행 습작 사진이라 부끄럽다.내년에는 좀더 나아질거야…2022년 12월 31일 저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