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막힐때 비염치료제 사용으로 이겨내기

환절기에 코막힘이 있을 때는 자가 배농 치료로 관리합시다!

요즘 낮과 저녁의 일교차가 제일 큰 것 같아요.그래서 잠을 잘 때마다 코 막힘에서 답답하고, 간질간질하고 콧물이 나기 시작했습니다.일교차에 의한 알레르기 비염요. 관련하고 예전에 한번 포스팅하기도 했습니다만.제 경우는 비대면 한방 의원을 통해서 알레르기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서 비염 치료제와 마시는 한약을 처방되게 되었습니다.회사의 업무도 바빠지아서 병원을 오프라인으로 하기도 어려운 됐어요.한방 병원은 내 지금의 상태가 어떤가, 정중하게 상담을 하셔셔 1:1맞춤형으로 처방을 잘 하셔서 지금도 믿고 전화로 이용하고 있습니다.전화를 마치면 2~3일 후에는 집에 바로 자가 배기 고름 치료제가 집에 도착합니다!전회의 포스팅에서는 코 막힘의 때에 사용하기 쉬운 ” 시원한 스프레이”에 대해서 말했다면 오늘은 코 안이 무너진 경우나 반점이 부었을 때 쓰면 좋은 배기 고름 치료 제품 검토를 적어 보았습니다. 코 막힘에서 힘들 때 사용하기 쉬운 코 시미즈

비대면 한의원에서 받은 비염 치료제 제품 중 최근에는 코크림과 코시미즈라는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생약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는 평소에는 냉장 보관하면서 유지 기간을 더 길게 하고 있습니다.같이 주신 면봉으로 콧물빼기 진행해봤습니다.먼저 ‘코시미즈’는 갈색 텍스처의 연한 용액 제품입니다. 면봉에 충분히 적신 후 양 겨드랑이 콧속에 넣습니다.

코시미즈는 콧속에서 점막이 부으면 코막힘이 생기는 경우가 자주 있기 때문에 배농 치료는 주 2회 정도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위 사진처럼 면봉을 이용하여 코시미즈 제품을 충분히 적신 후 콧속에 면봉을 넣은 후 30초~1분 정도 왼쪽 코와 오른쪽 코에 넣어 둡니다.

그러면 생약 성분 때문에 조금 씁쓸한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콧속 비염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그리고 자연스럽게 재채기나 콧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저도 쓰면서 코막힐 때 재채기도 나고 콧물이 났어요. 비염 치료제를 제대로 사용하는 과정이래요. 콧속을 부드럽게 코크림을 사용

두번째 제품은 콧속 보습관리에 좋은 ‘코크림’입니다. 코크림 제형은 바셀린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바셀린처럼 질긴 크림인데요. 꽤 많은 양이라 몇 달 동안 사용하지 않을까 싶어요.이용방법은 면봉을 사용하여 충분히 착용합니다.

그 뒤에는 왼쪽과 오른쪽의 코 안에 넣어 부드럽게 달아 주었습니다.사용 후에는 코 속이 부드러워지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코 크림의 경우는 건조하지 않도록 주 2회 정도 사용합니다.사용 후에는 냉장고에 하나 물과 함께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코 막힘의 해결에 좋은 비염 치료제 이외에는 보낸 캡슐 모양의 한약을 2알씩 3회에 걸쳐서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고 있습니다.이렇게 코 막힘의 때, 자가 배양을 위해서 비대면 한의원 제품을 사용하는 것 이외에도 환절기여서 면역력을 갖출 중요하다고 생각되며, 착실하게 식단과 운동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식사와 함께 건강 관리를 한다

나는 보통 평일에는 회사에서 보내기 때문에 처방받은 비염 치료제 및 한약을 먹기 위해 아침, 점심, 저녁을 골고루 먹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아침에는 보통 닭가슴살 하나 또는 베이글로 탄수화물의 양을 채우고 있습니다.그리고 점심에는 운동을 진행한 후 닭가슴살과 샐러드 위주로 식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몸에 좋은 생활습관을 위해 닭가슴살은 최대 60g 이상 섭취하기 위해 아침, 점심, 저녁 모두 먹고 있습니다.건강한 근육의 성장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올바르게 하고 땀을 흘려도 면역력이 자라기 때문에 중요하거든요.

그리고 친구나 지인들을 만날 때는 식단을 짜기가 어렵기 때문에 먹고 싶은 음식 위주로 먹기도 합니다. 대신 알레르기 증상이나 코막힘 시 치료가 효과적이 되도록 음주를 대폭 줄이려고 합니다.환절기 비염의 경우 안 좋은 음식으로 커피나 술 등이 있거든요.이렇게 굶지 않고 삼시세끼 음식을 먹으면서도 땀을 흘려 면역성을 높이기 위해 운동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코막힘, 콧물 증상 비염에 좋은 나만의 운동은?저의 경우 운동은 주 3회 이상 진행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평소 회사의 체육관에서 러닝 머신과 중량 운동으로 땀을 흘리면서 하겠습니다.운동은 1회당 50분~1시간 30분 정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워밍업에 러닝 머신을 10분 정도 걸어 주면 심장도 예열하고 건강 관리에 좋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한의원에서는 비염 치료제의 사용 뿐만 아니라 충분한 물 섭취도 꼭 하라고 해서 하루에 1~2리터의 물을 마시려고 노력 중입니다.물을 가장 많이 섭취할 때는 운동을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1L정도 마시고 나머지는 일을 하면서 수시로 마십니다.밖에도 야외 달리기나 등산 등을 이용하고 유산소 운동도 병행하고 있습니다.제가 운동하는 것 이외에 한방 진료실에서 중요한 포인트로 정하여 주신 점이 비염의 경우에 치료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스트레스를 최대한 덜 받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대요.그래서 하루에 6시간 이상 잠을 자도록 주의하고 있습니다. 밤 12시 이전에는 옆이 됩니다. 그리고 일어나서 코의 건강을 위해서 물을 마시고 주는 것도 좋답니다.이런 부분으로 신경을 쓰면서 아침 일어나자마자 물을 300ml정도 마시는 것 같습니다.이처럼 환절기에 재채기, 콧물 등 코 막힘이 할 때 자기 배기 고름 비염 치료제로 관리하는 방법의 리뷰를 쓰고 보았습니다.나처럼 날씨가 변동이 심할 때, 힘든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이런 때 따뜻한 체온을 유지하고 물을 세세하게 마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마지막으로 운동도 꼭 빼놓지 말고 안 하면 면역력을 키우지 못하고 비염 코 막힘, 콧물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에도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