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뽀기맘원입니다.요즘 육아를 하면서 너덜너덜해지는 손목을 보니까 아기띠가 왜 그렇게 중요한지 정말 치열하게 알았어요. (눈물)무엇보다 신생아 때 잠깐 쓰고 말 아기띠는 사기도 돈 아깝지 않나요?? 그래서 신생아부터 13kg 아이까지 쓸 수 있는 슬링 아기띠를 추천하러 왔어요◦°˚(*❛❛)/˚°◦
점점 커짐에 따라 몸무게는 늘어나는데 제 손목은 너덜너덜해지고.. 그렇다고 귀여운 아기를 안아주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안아주면 너무 행복하다는 얼굴로 보는데 손목이 아파도 참을 수밖에 없는데 그래도 한계가 오더라구요(웃음_∀))
앉아서 안아주고 아기의자 포대기 등등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해봐도 역시 뽀기는 서서 안을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너무 행복한 그녀(웃음) 제가 소개하는 신생아 아기띠 슬링은 왈라부스링 아기띠인데 자는 자세, 앉는 자세, 활동 자세 모두 가능한 아기띠입니다.
왈라브 신생아 슬링 표지에 아기를 봐, 응? 정말 저렇게 아기가 행복해 할까? 했는데 너무 함박웃음ㅋㅋ그건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벨트 없이 벨크로만 있어서 좀 불안한데? 싶었거든요? 그래도 디게가 튼튼했어요. 또 아이의 몸(?)에 따라 조절도 가능해요.
여기다가 아기 쏙 넣으면 돼요.
만약 포기이 신생아 시절에 알았다면 많이 사용했을 것인데 벌써 4개월의 아기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어디에 넣어 두기 싫어하고 좀 자유롭게 두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는 앉는 자세로 자주 사용해요.4~9개월 된 아기에게 앉는 자세가 편하대요.왈라브 신생아 아기띠 슬링에 앉는 자세로 앉혀놨는데 너무 행복해보여 ㅋㅋㅋ위가 뻥 뚫려 있어서 빼기도 답답하지 않고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놀기 바빴어요.위에서 보면 딱 이렇습니다. 답답함을 싫어하는 아기에게 딱 맞는 아기띠랄까!!!아기가 오는 위치는 벨크로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왈라비 신생아 슬링 아기띠를 하고 달려도 보고 여기저기 가봤는데 키스도 불편하지 않았고 저도 불편함 없이 이리저리 휘젓고 다녔어요. 무엇보다 넓은 밴드가 아기의 몸무게를 분산시켜주기 때문에 어깨가 아프지 않아요!!!겉감, 안감 모두 내구성이 뛰어난 100% cotton 소재이기도 합니다.왜 뽀기 신생아 시절에는 이 일을 좋아하는 줄 몰랐을까요?엄마랑 번갈아 안아줬어..여러가지 자세로 사용할 수 있으니까 조금 쓰고 버리지 않아도 되니까 돈 아깝고!!출산 축하 선물로도 딱이죠?신생아뿐만 아니라 13kg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왈라비 신생아 슬링을 추천합니다.다들 행복한 육아 합시다! 그럼 파인.여러가지 자세로 사용할 수 있으니까 조금 쓰고 버리지 않아도 되니까 돈 아깝고!!출산 축하 선물로도 딱이죠?신생아뿐만 아니라 13kg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왈라비 신생아 슬링을 추천합니다.다들 행복한 육아 합시다! 그럼 파인.여러가지 자세로 사용할 수 있으니까 조금 쓰고 버리지 않아도 되니까 돈 아깝고!!출산 축하 선물로도 딱이죠?신생아뿐만 아니라 13kg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왈라비 신생아 슬링을 추천합니다.다들 행복한 육아 합시다! 그럼 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