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나윤입니다.
요즘 제 일상 글에는 주말마다 새벽 등산이 등장해요!여름이지만 등산에 재미를 주고 둔린이 탈출하면 사려고 했던 등산화! 이웃들이 등산화 이쁘다고 칭찬해 주셔서 오늘은 제 등산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여성용 등산가방, 소형배낭을 찾으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블랙야크 프라임18입니다!나는 프라임 힙 라일락 색상도 세트로 구입했어요.동래 롯데백화점 블랙야크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블랙야크 프라임18(라일락) 정가 100,000원
많은 등산 브랜드 중 어디서 풀세트를 맞출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등산화는 발이 편한걸로 사도 등산가방은 내 체격에 맞게 사이즈는 너무 크지 않다고! 그리고 색감은 예쁜걸로! 사고 싶었거든요.근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 아이유가 모델인 블랙야크 프라임18 라일락.. 색감 대박이잖아요..
블랙야크 홈페이지에서 미리 보고 갔는데 실물보고 더 반한거 아닌가요?
버클부분도 라일락 물병주머니도 양쪽에 있어요!소형 가방이지만 고무줄이 튼튼해서 큰물통도 자주 들어갑니다.
블랙야크 프라임18 가방은 디자인과 색감도 매우 마음에 들었지만 기능적인 부분도 좋았습니다.가방 밑에 지퍼를 열면 레인커버가 있어요!귀여운 라일락색 가방을 비로부터 지켜준다!근데 가방소재가 너무 얇아서 레인커버 형광이 좀 많이 나와요..
등부분도 시원하고 매쉬소재~~어깨끈부분도 푹신푹신한편이에요!
가슴과 허리에도 버클을 연결할 수 있어요!블랙야크 로고 사이에 키링이나 모자 같은 것을 달아놓을 수 있어서 예뻤습니다.
내부 포켓도 매우 실용적이에요! 다만 앞지퍼에는 내용물이 그대로 비친다는 점
블랙야크 프라임 힙색 (라일락) 정가 59,000원
블랙야크히말라야오리지널..K-rPet..어쩐지 라벨이 많은데 뭔지 모르겠지만 일단 따기전에 찍어볼게^^ㅋㅋ힙색, 사실 왜 필요할까 했는데 등산할 때 있으면 등산 필수 아이템이었어요.. 핸드폰을 넣었다 뺐다 하기도 편하고 땀 닦는 손수건, 미니 선풍기도 들고 다니면서 등산할 때 등산 가방을 계속 벗지 않아서 좋아요!등산 생활의 질 향상허리부분에 맞게 고정해서 옆으로 힙색처럼 파셔도 되고 끈길이 늘려서 크로스백으로도 가능하거든요! 그럼 제 짝짝 사진 보여드릴게요!키 155cm의 여성에게 딱 맞는 배낭! 너무 크지도 작아도 보이지 않는 적당한 크기!프라임 18이라고 쓰여져 있다힙색과 함께 착용해보았습니다.끈이 많이 있어서 가방이 몸에 딱 고정되어야 등산하기 좋거든요.블랙야크 프라임 힙색 착용컷입니다!여자등산가방 키작은여자등산배낭을 찾으신다면 블랙야크 프라임18을 추천드려요!다음에는 등산화 포스팅으로 만나러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