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스트라이크 미쳐버려.. 엄마, 아들 커플룩으로 정찬..
아니…육아용품 핫딜을 매일 찾아다니고 핫딜을 찾아 아끼며 육아아이템을 아껴 모으다가 부산 베이비페어에서 만난 럭키패밀리의 나이키 직구 정품 베이비스포츠 농구복과 모자를 보고 마음을 완전히 송두리째 빼앗기고 말았다는 이야기..
2023년 4월 9일 부산베이비페어에서 유모차도 당겨보고 이것저것 제품도 만져보려고 방문한 베페!!! 절대 너무 많이 사지 않도록 둘러보려 했는데 정말…
샀어요^ 3^ 모자와 바디수트로 24M사이즈로 해서 작아도 10만원 초반대에 반딧불..짠게 아니라 나이키 정품 직구 상품이라 가격대가 조금 비싸지만 너무 예뻐.어떡해.. 보자마자 가격도 안물어보고 이게 너무 이쁘다고 했잖아요.. ㅎㅎㅎ 저는 이런 운동복, 농구복에 엄청 열광하거든요.
왼쪽은 베이비페어에서 사온 레이커스 아기 농구복 바디수트.. 그리고 오른쪽은 제가 임신전에 입었던 레이커스 상의 ㅋㅋㅋ 왜 이옷에 빠졌는지 아시잖아요.. 나중에 엄마 아들 커플룩으로 입으려고 샀어요!! 그리고 100일 지나서 긴팔이랑 매치해서 입히고, 돌때쯤엔 탱크탑만 입혀주고 여름에 저랑 같이 돌아다닐 생각으로 샀어요! 올해 입혀서 내년에 입혀서 딱 좋을 것 같아요 남편도 제 옷 스타일 아니까 이거 사려고 바로 결제했어요 ㅋㅋㅋ
같이 사오고 싶었어.. 옷이 너무 많았어요. 야구복도 있었고.. 엄마 아빠가 돈을 열심히 버니까… 예쁜게 정말 많아요.. 베이비페어라서 홍보차 오셨다고 싸게 주셨대요! 정품이라 가격대가 있는 건 어쩔 수 없고 뽕 따기 위해 열심히 입으려고요.ㅋㅋ
모자도 애들이 답답해서 던진다고 최대한 안사려고 했는데…안사요 늠름하고 예쁘지만…모자까지 퍼펙트 아이템인데!!!! 신발도 너무예뻐..신발도 너무예쁜데 가격을 물어봐서 이렇게까지 지불해야겠다고 자제했어요ㅎㅎㅎ
가장 메인으로 판매되는 농구복입니다 불스와 레이커스!!
불스와 조던의 디자인은 조금 짜서 끌리지 않았고, 나는 물론 레이커스 6번 아기 농구복!! 커플룩 입을 생각하니 정말 설렌다.두근두근…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걸 보시면 그냥 넘어갈 수 없을 것 같아.. 저는 야구복은 잘 안입어서 무엇보다 이런 디자인은 커플룩이 귀엽기 때문에 어쨌든 농구복 창양..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걸 보시면 그냥 넘어갈 수 없을 것 같아.. 저는 야구복은 잘 안입어서 무엇보다 이런 디자인은 커플룩이 귀엽기 때문에 어쨌든 농구복 창양..
솔직히 모자는 마음에 들어요..하지만 이미 손에 들고있는 레이커스 농구복 모자가 있어서, 패츠 ㅋㅋㅋ럭키패밀리 매장이 창원에도 생긴다고 해서.. 자주는 아니지만, 이날 사온 레이커스 아기 농구복이 작아지는 날이 오면 그 다음해에 입을 다른 농구복을 찾기로 하고…www.